top of page
Top-Serv3
옆 메뉴 배경.png
​     전략 컨설팅
그림1.png
공공기관 경영지원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Promotion / Marketing Strategy

"​또 돈만 날릴까봐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대부분의 회사들이 마케팅에 투자한 후, 결과가 예상처럼 나오지않아 매번 하는 이야기입니다.

과연 마케팅부서 담당자가 실행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일까요?

 

​대부분 조직의 마케팅에 투자한 결과가 좋지 않은 이유는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y)이 부재하거나,

존재하더라도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전략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음 중 하나라도 빠뜨렸다면, 마케팅 전략은 실패할 수 밖에 없습니다!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전에 우리 조직의 현황과 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하는 진단 작업이 선행되었는가?

  • 달성하기에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목표 수립이 선행되었는가?

  • 전략을 수립하면서 마케팅 믹스의 각 분야에 대한 체계적인 계획이 세워졌는가?

  • ​마케팅 전략에 따라 실행 후 결과를 객관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지표를 설정하였는가?

지산경영경제연구소는 '조직 전체의 목표와의 적합성', '경쟁사와의 차별성',
'전략의 실행가능성', '결과 측정에 대한 객관성' 에 중점을 두고, 실패할 수 없는 마케팅 전략을 설계합니다!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성공적인 마케팅의 비결은 '체계적인 전략 수립' 입니다!

지산경영경제연구소의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는 기존의 마케팅 전략을 보완하는 방식이 아닌, 해당 기업에 적합하게 시작부터 끝까지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프로세스.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