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OP-BIZ EFF
옆 메뉴 배경.png
​     전략 컨설팅
그림1.png
그림1.png
NEW 비즈니스 모델링
​비즈니스 모델링의 파급효과
새로운 다원적 수익구조 창출 가능

기존의 기업이 가지고 있던 일원적 매출 구조를 비즈니스 모델링을 통해 합리적이고 신뢰성과 타당성이 높은 새로운 다원적 수익구조로 개편 가능합니다.

​개편된 수익구조를 통해 실제적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렇게 개선 기업 재무상황을 바탕으로 향후 타 분야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해 지속가능경영의 선순환 구조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기업 이미지 개선 및 향상

기존 단순 가공 및 조립에 그쳤던 기업의 이미지를 4차산업혁명 등과 같은 시대적 흐름에 걸맞는 이미지로 탈바꿈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 개선 및 향상을 바탕으로 브랜드 및 유통경로 확장 또한 도모할 수 있으며, 그 외 기업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혁신과 개선, 동시에 실행 가능

종전의 컨설팅 기법으로는 혁신(Innovation)과 개선(Improvement)을 동시에 도모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스트럭쳐링(re-structuring)과 리엔지니어링(re-engineering) 중에 하나만 택하여 진행할 수 없었던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비즈니스 모델링은 기존과는 다른 신기술, 신제품 개발 및 신시장 창출을 통해 리스트럭쳐링을 하는 동시에, 수익/매출과 같은 재무구조와 연구인력과 같은 인적자원구조를 개선함으로써 리엔지니어링을 가능하게 한다는 면에서 기존의 타 컨설팅 기법과는 가장 큰 차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png
bottom of page